2010 방랑 part3/4년의 기다림 그리고 방랑(여행준비)

티스토리로 이사갑니다.

대마왕방랑기 2010. 6. 4. 00:58

그동안 정들었던 다음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간 이곳에 정들었고 또 익숙해져 불편한게 없었는데 이번 중남미 여행을 하게 되면서 이번에는 꼭 여행기를 실시간으로 올리고 싶었습니다...그래서 노트북도 구입하고 여러가지를 준비하는데 문제가 있더군요.

 

윈도우라이브라이터나 MS워드...정말 좋은 기능이 있더군요.

오프라인일때 글을 적고 온라인이 되는 곳에 가서 그냥 한방에 적었던 글이 올라가게 하는 기능...아시다시피 제 블로그가 워낙 사진이 많이 올라 가지 않습니까??

그러다 보니 이렇게 글을 올리려면 거의 인터넷카페에서 주구장창 있어야한다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 프로그램 덕분에 이제 그럴 이유가 없어졌다고 좋아했죠...근데 아뿔싸~~!!

 

이 기능이 다음만 연계가 되어 있지 않네요...티스토리나 네이버는 되는데...ㅡ,.ㅡ;;

방법을 여러므로 찾아 봤지만 결론은 이사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눈물을 머금고 이사를 단행합니다.

 

http://www.bigdevil.co.kr/

 

여기가 제 새로운 둥지입니다...티스토리이지만 도메인도 새로 구입했습니다.

좀 있어 보이나요?ㅋㅋㅋ

그동안 다음 대마왕방랑기로 오셨던 분들...여기로 오시면 즉각 즉각으로 대마왕이 헤매는 중남미를 같이 보시고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오셔서 구독도 누르시고 즐겨찾기도 누르시고들 하셔서 계속 같이 했으면 합니다.

암튼 그동안 감사했고...새둥지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만나 뵐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람이 안 불어도 좋다~~!! 내가 바람이 되어 달려가지~~!!